?안녕하세요! 제37대 Be:ST 총학생회입니다. 5분 지연제 만족도에 관한 2차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설문 대상: '수강신청 5분지연제'가 시행된 후 수강신청을 해본 경험이 있는 우리대학 학우 ✔설문 기한: 5/21(금) ~ 5/28(금) 자정 ✔설문 링크: https://forms.gle/7TH2CY7YLnkNnz4B6
총학생회는 학기 초 진행했던 5분지연제 관련 설문결과를 가지고 지난 4월 27일 학생처와 미팅을 진행했고 기존 설문을 토대로한 교섭안을 제시했습니다. 교무처와 회의를 진행하면서 시스템상으로 불가능한 부분과 민원이 많이 발생할 것으로 우려되는 경우를 고려하여, ?현 시스템을 수정하는 방향?으로 최종 결정 되었습니다.
기존 5분 지연제는 5분이라는 짧은 시간 탓에 학우분들이 자주 들어가서 확인해야했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그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시간대 설정⏱에 있어 학우 여러분들의 의견을 조사합니다.
✔하지만 현재 학교 측과 교섭하기 위한 근거 자료로써 ??표본의 수가 적다는 지적??이 있었습니다. 때문에, ?2차 설문?을 준비하여 여러분의 의견을 묻고, 조금 더 확실히 준비해서 5분 지연제를 개선하고 학우분들의 불편을 줄여보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답이 필요합니다. ❗5/21일부터 5/28일❗까지 길지 않은 설문이니 참여 꼭 부탁드립니다!
✔5월에 바로 찾아뵈려고 했으나 학사 만족도 조사 및 다른 설문들로 인해 지금 설문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믿고 기다려주신 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더 자주 소통하는 Be:ST 총학생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