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총학생회 소식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확인
제목 2021년도 2학기 백신 공결제 운영 날짜 2021-08-20 조회수 1201
작성자 제37대 Be:ST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학우 여러분.
2021년도 2학기 백신 공결제 운영이 결정되어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참고하셔서 일정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백신 공결제란?
 -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따른 학사 운영 혼란을 방지하기 위한 제도로, 백신 접종 당일 및 접종 익일 출석을 인정하는 제도.

출석 인정 기준
 - 백신 접종 당일 및 접종 익일까지, 이상 반응 발생시 관련 서류 제출으로 출석 인정

출석 인정 기간
 - 접종 당일 및 익일. (대면 및 실시간 강의만 해당)

※ 백신 접종 후 2~3일 이상 이상 반응 지속시 진단서(소견서) 등을 첨부하여 추가 신청 가능

자세한 사항은 카드뉴스 및 본교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학사지원과 (02-970-6034~39)로 연락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제1학생회관(37호관) 226호 Mail: 40th.seoultech@gmail.com Tel : 02-970-7012
COPYRIGHT © SEOUL NATIONAL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