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총학생회 소식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확인
제목 🗄 총학생회 대여사업 안내 🗄 날짜 2021-09-06 조회수 900
작성자 제37대 Be:ST
첨부파일

? 총학생회 대여사업 안내 ?
안녕하세요. 제37대 Be:ST 총학생회입니다. 2021학년도 2학기 개강을 맞아, 9월 6일 월요일 10:00부터 대여사업을 진행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사진과 본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대여 장소
제1학생회관 226호

?대여 가능 물품 List
듀라테이블 & 비치 의자 세트, L카, 리드선, 
엠프 & 마이크 세트, 캐노피, 타카

?물품 예약 절차
1️⃣ 총학생회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한 후,
     스크롤을 내려, QUICK MENU ‘물품 대여신청’ 클릭

2️⃣ 대여하고 싶은 물품 탭을 클릭하고, 대여 예정일을 클릭
?? 대여를 원하는 날짜로부터 ‘3일 전 18시’ 까지만 대여신청이 가능합니다.
?? 연속 2일 이상 대여를 신청하고 싶은 경우, 원하는 모든 날짜에 각각 신청해주세요. ( *최대 연속 3일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 반납은 마지막 대여날짜 18시 전에 마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하루만 신청했을 경우에도 대여일 18시까지 반납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3️⃣ 소정의 양식에 맞게 내용을 작성한 후, 예약신청 -> 신청 후 ‘신청확인’ 탭에서 내 신청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면 예약신청이 정상적으로 접수된 것입니다. 
( * 신청 이후 총학생회가 24시간 이내에 확인 및 신청 절차를 밟습니다.)

4️⃣ 다음 날, 신청확인 탭에서 내 신청 내역 상태가 ‘승인’ 으로 바뀌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승인’ 이 되었다면 대여예정일에 해당물품을 대여당일 총학생회 근무시간인 10시 ~ 18시 사이에 방문해주세요.

*️⃣ 대여 예정일 전날까지 승인이 나지 않는다면, 총학생회 소통 채널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주의사항
?? 대여 신청 프로그램은 PC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반납 날짜를 지키지 않을 경우, ‘연체날짜*1개월’ 동안 대여사업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학우 여러분의 소중한 자치회비로 구매한 물건입니다. 파손 시 변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 총학생회 방문 시 코로나 19 방역 수칙을 꼭 지켜주세요.

가장 우리다운 길로 나아가는 제37대 Be:ST 총학생회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제1학생회관(37호관) 226호 Mail: 40th.seoultech@gmail.com Tel : 02-970-7012
COPYRIGHT © SEOUL NATIONAL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