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 총학생회 대여사업 안내 🗄 | 날짜 | 2021-09-06 | 조회수 | 900 |
---|---|---|---|---|---|
작성자 | 제37대 Be:ST | ||||
첨부파일 | |||||
? 총학생회 대여사업 안내 ? ?대여 장소 ?대여 가능 물품 List ?물품 예약 절차 2️⃣ 대여하고 싶은 물품 탭을 클릭하고, 대여 예정일을 클릭 3️⃣ 소정의 양식에 맞게 내용을 작성한 후, 예약신청 -> 신청 후 ‘신청확인’ 탭에서 내 신청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면 예약신청이 정상적으로 접수된 것입니다. 4️⃣ 다음 날, 신청확인 탭에서 내 신청 내역 상태가 ‘승인’ 으로 바뀌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승인’ 이 되었다면 대여예정일에 해당물품을 대여당일 총학생회 근무시간인 10시 ~ 18시 사이에 방문해주세요. *️⃣ 대여 예정일 전날까지 승인이 나지 않는다면, 총학생회 소통 채널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주의사항 *️⃣ 총학생회 방문 시 코로나 19 방역 수칙을 꼭 지켜주세요. 가장 우리다운 길로 나아가는 제37대 Be:ST 총학생회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
새롭게 돌아온 '총학생회 X 공릉 상권' |
---|---|
![]() |
🖨 2학기 상시사업 개시 안내 🖨 |